환영합니다, 스틸 야드에 처음 오신 건가요?
환영합니다, 스틸 야드에 처음 오신 건가요?
Blog Article
포항 스틸러스가 리그에서 처음으로 FC 안양과 맞붙습니다.
포항 스틸러스가 12일 오후 4시 30분 포항 스틸야드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8라운드에서 FC 안양과 맞붙습니다. 지난 5일 수원 FC와의 원정 경기에서 치열한 접전 끝에 승점 1점을 획득한 포항은 홈에서 '도전자' 안양과 맞붙습니다. 두 팀은 2014년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FA컵(현 코리아컵) 이후 약 11년 만에 다시 만나게 됩니다. 특히 스틸야드에서 맞대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만큼 한 치의 양보도 하지 않겠다는 각오입니다.
스틸야드 북문광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멤버십 전용 스티커 경품과 팬 사인회가 열립니다. 선수들이 팀 프레임과 마스코트 댄스 퍼포먼스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리즘이 홈 경기의 흥을 더할 예정입니다. 하프타임에는 특별 경품 추첨이 진행됩니다. 경품으로는 애플 아이패드 5종과 다이슨 헤어 드라이어 5종이 제공됩니다.
MD스토어에서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엠블럼 자석, 비옷, 엠블럼 러그, 레디백, 포토북 등 지난 경기에서 좋은 반응을 얻자마자 만나볼 수 있습니다. 편리하게 픽업 주문을 할 수 있는 푸드트럭을 비롯해 요거트월드, 제일버거, BHC, 스테이션 등이 관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경기 전 이태석 선수는 포항병원 3월 이달의 선수상을 수상했고, 김인성 선수는 홈 팬들 앞에서 K리그1 300회 출전 기념식을 가졌습니다.
포항 스틸러스 홈 경기 티켓은 티켓 링크와 웹사이트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구단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KRWIN 토토 가입코드